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, 100세까지 보장받는 암보험 출시

게시판

COPYRIGHTⓒ
2018 Global-Insurance Dental. All Rights reserved.
개인정보취급방침

보험뉴스

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지난 1일 (무)100세까지비갱신e암보험(무해지환급형)을 출시하였습니다.
이 보험의 특징은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고, 비갱신형으로 만기까지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것이며, 무해지환급형으로 다른 보험상품에 비해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.


또한 비흡연자, 혹은 금연 성공자에게도 약 7.7%의 보험료 할인을 제공하여, 비흡연자와 금연을 결심한 보험 가입자 모두에게 보험료면에서 유리합니다.

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이미 암보험을 가입했지만, 암 진단금이 부족하거나 만기가 짧은 상품 가입자라, 더 길게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을 찾던 사람에게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덧붙였으며, 기존에 갱신형 상품에 가입하여 매년 보험료가 오르는 고객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.

 

또한 암에 대해 높은 진단금을 보장하는데, 가입가능한 최대 보장금액은 2000만원이며, 고액암에 대해서는 최대 8000만원을 보장하며, 간암, 위암 등 일반암 시에는 4000만원, 유방암과 전립선암은 800만원, 기타피부암,갑상선암,경계성종양,제자리암 과 같은 소액암에 대해서는 400만원 한도 내에서 보장합니다.

암 진단 혹은 50% 이상의 후유장해 발병 시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는 것도 특징입니다.